인천 중구 영종1동 자생단체연합회, 2025 정월대보름 윷놀이 대회 성공적 개최
입력 : 2025. 02. 06(목) 11:39
인천 중구 영종1동 자생단체연합회, 2025 정월대보름 윷놀이 대회 성공적 개최
[더조은뉴스]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이 영종1동 정월대보름 윷놀이 대회에 함께하며 주민들과 소통·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 중구 영종1동 자생단체연합회는 지난 4일 영종1동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약 100여 명의 자생단체연합 회원 및 지역 주민들과 함께 ‘정월대보름 맞이 윷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지역 주민들의 많은 후원 속에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정헌 중구청장, 이종호 중구의회 의장, 중구의회 의원, 배준영 국회의원, 관내 아파트 경로당 어르신 등 많은 주민이 참여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경로당 10곳, 자생단체 6곳이 참가한 가운데 윷놀이 경기가 열렸고, 경기 중간에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추첨도 진행됐다. 또, 맛있는 음식도 마련돼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치열한 경합 끝에 ‘LH7단지 경로당’이 ‘주민자치회’를 상대로 결승전에서 승리하며 단체전 1위를 했다. 1~4등 시상식을 마지막으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영종1동 자생단체연합회원을 대표해 조재근 주민자치회장은 “많은 주민이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통해 소통·화합하며 지난 한 해 동안 쌓인 근심과 스트레스를 다 해소하는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수고해 주신 자생단체연합회원 여러분과 주민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영종국제도시의 발전과 영종1동 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종수 기자

0801thebetter@naver.com

문화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더조은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