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문화원, 제12회 명주인형극제 사전예매 7월 23일 시작
입력 : 2025. 07. 24(목) 08:07
제12회 명주인형극제 사전예매 7월 23일 시작 포스터
[더조은뉴스] 강릉문화원(원장 김화묵)은 꿈과 상상이 가득한 인형들의 이야기 ‘제12회 명주인형극제’를 오는 8월 20일부터 8월 24일까지 개최함에 따라 7월 23일부터 개막공연 및 본공연 사전예매를 받는다.

개막공연과 본공연은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올해는 평일 오후 7시 저녁 타임 공연을 새롭게 편성하여 직장인과 가족 단위 관람객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관람 기회를 넓혔다.

개막공연은 8월 20일(수) 오후 7시 강릉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진행되며, 극단 목동의 '여우, 까마귀 그리고 사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작품은 이솝우화의 스토리 중 여우, 까마귀, 사자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한 코믹 감동 인형 뮤지컬이다. 개막공연은 지정좌석제로, 강릉아트센터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본공연은 8월 21일(목)부터 8월 24일까지 명주예술마당에서 진행되며, 극단 소리의 '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 서울인형극회의 '사랑에 빠진 사자', 극단 조이아이의 '토끼의 지혜' 등 국내 유수 18개 인형극단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공연은 자유좌석제로, 명주인형극제 예매 누리집에서 예매할 수 있다.

개막공연 및 본공연 사전예매 후, 잔여석은 현장 판매할 예정이다. 현장 판매 티켓은 각각 강릉아트센터, 명주인형극제 티켓 부스에서 구매 가능하며, 단체 예매에 따라 조기매진 될 수 있다. 그 밖의 자세한 내용은 강릉문화원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수 기자

0801thebetter@naver.com

문화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더조은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
~